2024학년도
모집요강

RNTC

입학안내/상담

학군협약대학교, 군사학도의 요람!

아는 형이 대경대 군사학과 가라고 하는데 장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입학상담


입학안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아는 형이 대경대 군사학과 가라고 하는데 장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8-27 11:37

본문

소개받아서 궁금합니다.

다른 학교들도 많아서 고민입니다.

#대경대학교 군사학과 #군사학과 #RNTC #부사관학군단 #군인 #육군부사관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특전사 #육군협약 #해병대협약 #군장학생 #복싱 #권투 #부사관 #부사관학과 #군사 #기술부사관 #근접전투부사관과

댓글목록

군사학과님의 댓글

군사학과 작성일

대경대학교 학과장 김기원 교수(010-5075-4896, 카톡id : kma13154)입니다.
대경대학교 군사학과를 소개받았다고 하니 많은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보다 학과발전을, 그리고 학생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경대학교 군사학과의 장점요?ㅎ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은 군 관련 다양한 진로를 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육군, 해군 및 해병대, 공군 장교 및 부사관 임관
2. 육군3사관학교 편입을 통한 장교 임관
3. 육군  부사관학군단(RNTC) 입단을 통한 졸업과 동시 장기복무 부사관으로 임관 등
4. 무도 특기자를 위한 특수전 요원 진출 등

이를 위해서 각각의 진로에 맞게 학급 및 동아리를 편성하고 전담 지도교수님을 임명하여 세심히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장점은 이미 다양한 진로에 진출한 선배들의 조언을 통해 임관은 물론 임관 이후 군 복무를 잘하도록 하는 전통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대입을 앞두기까지 20년이 채 안되는 기간 동안 자신의 특장점을 알기에는 충분하지 않으며,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는 사회속에서 자신의 진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전문직업군인이라는 큰 범주의 진로를 정하고 나서 세밀한 진로를 정하기에는 다소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대경대학교 군사학과에 와서 지도교수님의 지도와 같은 뜻을 가진 선후배 동료들과 군 세부 진로탐색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확인하고 자신있게 차후 진로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전문직업군인 즉 군 간부를 희망하고 있으며, 자신의 역량을 탐색, 다양한 진로로 나아가는 것을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대경대학교 군사학과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학생의 멋진 미래를 응원합니다.


대경대학교 군사학과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메인 캠퍼스 군사학과    전화 : 010-5075-4896    팩스 : 053-850-145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